경상남도간호사회,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개최 협력
엑스포 조직위, 경남간호사회와 업무협약…상호 협력과 참여로 성공개최 기원
이한결 기자
hanachim@naver.com | 2023-02-27 09:10:12
▲ 경상남도간호사회,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개최 협력
[뉴스서치]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 22일 경상남도간호사회와 2023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경상남도간호사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박옥순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과 박형숙 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상호협력과 협약사항 이행을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엑스포 홍보 활동 △간호사회를 통한 관람객 유치 활동 및 입장권 구매 △간호사회 주최 행사 등 엑스포 기간 중 하동 개최 등으로 양 기관에서는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박 회장은 “하동세계차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해 경남 지역 경제발전의 계기를 되기를 바란다”며 “간호회에서도 응급의료 인력 지원, 관람객 유치 및 홍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약속했다.
박 사무처장은 “어려운 시기에 엑스포 행사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의사를 전한 간호사회에 감사드린다”며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편의시설 마련 등 빈틈없이 준비해 성공적인 엑스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