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 나눔리더 8명 동시가입
지난 5월 4인 가입에 이어 8명 단체가입
이한결 기자
hanachim@naver.com | 2023-07-12 13:15:14
▲ 좌측부터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선욱 사무처장, ㈜태성스틸 김태성 대표, ㈜청정한씨푸드 이영주 대표이사, ㈜유창종합주류 이학수 상임고문, 오은택 남구청장, (합)보수산업 김동현 이사, 대도전력(주) 홍장표 대표, 덕창기업 하상필 대표
[뉴스서치] 부산 남구는 지난 11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선욱 사무처장 및 나눔리더 가입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리더 단체가입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입식을 포함하여 부산 남구에서만 5번째 단체가입식을 진행했으며, 남구 30번째 나눔리더가 탄생했다.
이날 가입한 나눔리더는 대도전력(주) 홍장표 대표, (합)보수산업 김동현 이사, 남구청 김정원 정책비서관, ㈜청정한씨푸드 이영주 대표이사, 용호2동 방위협의회 천병철 회장, ㈜태성스틸 김태성 대표, 덕창기업 하상필 대표, ㈜유창종합주류 이학수 상임고문이다.
오은택 구청장은“나눔리더 단체가입식을 통해 따뜻한 나눔들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며, “남구를 위해 후원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헛되이 쓰임 없이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선욱 사무처장은“사랑의 열매가 진행하는 연말 나눔 캠페인 2년 연속 최우수구로 선정된 남구의 따뜻한 나눔의 바람이 지속되는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하며, 소중히 모아주신 성금은 남구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부산 사랑의 열매를 통하여 저소득층 청소년 교육 지원 사업 등 남구 주민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