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강서 소식 받고 시원한 음료도 받아 가세요
강서구, ‘카카오톡 채널 구독 이벤트’ 실시
이정화 기자
suckkok@naver.com | 2022-07-19 08:16:16
구는 강서구청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뜨거운 여름, 강서구가 시원하게 쏜다’를 주제로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서구청 카카오톡 채널은 축제·행사·공연, 생활정보, 문화·관광 등 구정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주민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카드뉴스, 동영상, 이미지 등을 활용, 모바일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주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구는 주민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강서구청 카카오톡 채널을 더 많이 알리고 동시에 구독층을 더욱 확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는 강서구민이 아니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기간은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5일까지다.
참여방법은 강서구청 카카오톡 채널 구독 후 인증 사진을 강서구청 홈페이지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에 접속해 게시된 링크 또는 QR코드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채널 구독은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서울 강서구청’을 입력하고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휴대전화에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으면 회원가입 등 별도의 절차 없이 할 수 있다.
구는 참가자 가운데 총 15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시원한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2일 구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블로그 등에 공지할 예정이다.
김태우 구청장은 “구민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구정소식을 더 많은 구민들께 전달해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발맞춰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주민 소통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서구청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면 매주 월요일 생생한 강서소식을 메시지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