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도면 수기·옹암 해수욕장 등 4곳 개장

물놀이와 레저로 시원하게 여름나기 끝

김위택 기자

kimouitaek@hanmail.net | 2022-07-26 09:54:21

▲ 북도면 수기·옹암 해수욕장 등 4곳 개장
[뉴스써치] 북도면 수기·옹암 해수욕장 등 해변 및 해수욕장 4곳이 21일부터 개장해 관광객 맞이에 한창이다.

이들 해수욕장은 오는 8월 21일까지 35일간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특히 수기 해수욕장은 어린이 물놀이 시설 및 카약·카누 계류장이 조성되어 있어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옹암 해수욕장에선 넓은 바다, 소나무 숲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즐기며 야영을 할 수 있다.

북도면은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도 삼목선착장에서 차도선으로 수기해수장은 약15분, 장봉도 옹암해수욕장은 약 30분정도 배를 타고 갈수 있다.

차량을 가지고 배를 탈 수 있으며 아침 7시부터 밤 8시까지 20여회 배가 운항되고 있으며 장봉도의 약 9km 길이의 등산로는 산과 바다를 같이 조망할 수 있는 수도권의 떠오르는 관광명소가 되고 있다.

북도면 관계자는 “북도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행복하고 안전한 해수욕장이 될수 있도록 경찰서 소방서 등 관련기관과 협력체계를 구축해 안전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이번 여름휴가는 가족과 연인과 함께 산과 바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북도면을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