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양동발전협의회 임원회의 개최
오보균 기자
ohboh@naver.com | 2022-09-01 11:17:02
이번 회의는 상반기 사업 추진 실적 공유, 하반기 사업계획 논의, 단체별 하반기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하반기 사업은 가을 단합대회, 유관·기관단체 통합 송년행사, 유관단체 지원 등의 사업을 지속해나가며 동민화합과 동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주민자치회 힐링콘서트, 상권 활성화 사업과 노인회 한궁대회, 체육대회 등 단체별 하반기 사업계획을 공유하며 하나된 운양동을 위해 서로 협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임원회의 종료 후, 발전협의회 임원과 통장협의회 임원 20여명은 운양동 주민대표로 준공식 전 운양역환승센터 시설을 견학했다.
운양역환승센터는 오는 9월 15일 준공식을 개최하며 임시운영기간을 거쳐 정식운영될 예정이다.
이운하 운양동 발전협의회장은 “올 2월 제4대 발전협의회가 출범했고 임원진들의 도움으로 큰 무리없이 상반기 사업을 추진할 수 있었다.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완화되면서 하반기에는 계획했던 사업들을 모두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운양동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순애 운양동장은 “운양동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단체장님들이 여러 역할을 해주고 계신다 항상 감사드리며 운양동 발전을 위해 큰 힘이 되어 주시기 바란다 운양역환승센터 준공으로 동 주민들의 생활편의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