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제일새마을금고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연말연시 위한 라면 기탁
오보균 기자
ohboh@naver.com | 2022-11-30 12:24:21
시흥제일새마을금고는 매년 꾸준하게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품을 기탁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사회공헌으로 나눔 문화 정착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행정복지센터 등 9개 기관 및 18곳의 경로당에 라면과 유류비 등 3,030여만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에 후원금 2,000만원을 후원하는 등 다른 해보다 더 많은 복지기금을 들여 환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오을근 정왕본동장을 비롯한 정왕본동 맞춤형복지팀 직원들과 시흥제일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참여했으며 이날 기탁받은 라면은 관내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양복근 시흥제일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인 요즘, 지역주민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과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마련해 주신 후원 물품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