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선영 대표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 한길복지재단, 한길학교가 함께 ‘사랑나눔바자회’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지역사회를 위해 동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후원을 결심했다”며 “안성시 장애인분들을 대상으로 구강 청결 관리 교육 등 필요에 따라 재능기부, 후원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병하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밝혀주신 밝은미소SN치과 박선영 대표님께 큰 감사를 드리며 칫솔은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의 자립 지원을 위한 기금마련 용도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랑나눔바자회’는 2022년 안성시장애인복지관 개관 5주년 기념 및 제9회 한길한마당과 함께하는 행사로 한길복지재단이 주최하고 한길학교, 한길마을,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안성시장애아재활치료교육센터, 안성시장애인주간보호시설, 온정그룹홈,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공동으로 주관해 다음달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앞 주차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안성시 석정동에 위치한 밝은미소SN치과는 성인·소아 및 급속 교정 등 치아교정을 전문으로 하며 보육원 후원단체와 협약해 정기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가는 등 이웃 나눔 실천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