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으로 광명라이온스클럽과 광명시 학원연합회는 자라나는 학생들의 꿈을 키우기 위해 광명시 소재 학원의 수업비를 감면 및 지원해주며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동 행정복지센터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취약계층을 발굴·추천하고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공유한다.
황인봉 광명라이온스클럽 회장은 “가정환경이 어렵고 힘든 청소년들의 배움의 길에 한 줄기 빛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어제보다 오늘이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고 밝혔다.
김세진 광명시 학원연합회 회장은 “취약계층 아동이 어려운 환경에 굴하지 않고 학업에 매진 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이런 선한 영향력이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상기 광명7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광명7동 지역네트워크에 동참해 준 두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이 소중한 나눔이 계속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협조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주욱 광명7동장은 “광명7동을 위한 나눔 협약에 동참해준 두 분 대표와 위원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 발굴을 통해 기부와 나눔 문화를 확산해 훈훈한 온기가 가득한 광명7동을 만들기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