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구청 대강당에서 ‘2022년 4분기 구민표창 수여식’을 열어 주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힘써준 구민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먼저 1부에서는 13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선행봉사 지역공동체 발전 및 화합 구민안전진흥 구민편의증진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구민 3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부에서는 기부문화 활성화 독서문화진흥 어르신복지증진 등 각 7개 부문에서 선행을 베푼 구민 36명이 그동안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김경호 구청장은 “남다른 책임감과 봉사 정신으로 광진구의 발전을 위해 애써준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구민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온 힘을 다해 항상 소통하며 늘 올바르게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인사말을 끝낸 김 구청장은 “이왕 만난 김에 무엇이든 편하게 말씀 주세요”며 구민과의 소통 시간을 이어갔다.
구민들은 안전사고 예방부터 생활 불편까지 여러 가지 주제를 전달했고 김 구청장은 구민 의견에 공감하며 구정 발전을 위한 밑거름으로 활용해갈 것을 약속했다.
한 수상자는 “구청장님께 직접 상을 받으니 매우 뿌듯하고 소속감도 생긴다”며 “앞으로도 우리 구에 애정과 관심을 갖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구는 지역발전과 주변 이웃을 위해 묵묵히 힘써주는 구민들을 적극 발굴해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 뉴스써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